제발 아이들을 죽이지 마라.
그가 직접 탁본했다는 문구가 쓰여 있는 버전이었다.김인혜 미술사가 고구려 장수왕이 수도를 평양으로 옮긴 후.
원래 전형필과 오세창은 나이 차가 많았다.그런데 이 석편 실물은 그사이 오세창이 풍운의 세월을 겪던 일본 망명 시절.그리고 자신이 보관하고 있던 석편 실물을 꺼내왔다.
이후 그의 스승이 되어 간송의 문화재 수집과 감정을 도왔다.그러니 오경석도 돌아다니는 돌덩이를 함부로 여기지 않고.
산골짜기 물과 푸른 소나무)이라는 호를 주었고.
자신도 스크랩하고 중국에도 보낸 모양이다.『논어』 이인편 제17장 말씀이다.
공자님 말씀을 새겨들어야 할 것이다.50층 포기재건축때 최고 로또는 어디용적률? 분양가? 이게 최고분당 재건축 3억 돌려받는 법34평 집에 현금 7억 얹어준다잠실주공5단지 70층의 기적더 중앙 플러스나는 교도관입니다교도관 두들겨 팬 ‘문신돼지1인실 병실까지 무료였다매일 성경 외운 ‘독방 기도남징역 1년에 튀어나온 한마디사기꾼과 스토커 내가 더 억울교도관은 약봉지 꺼내들었다더 중앙 플러스‘뉴스 페어링 팟캐스트비만 파이터 4주만 해보라굶지 않고 뱃살만 쏙 빠진다왜 난 나쁜 남자만 꼬일까이런 사람이 걸린 ‘중독증‘흑백 셰프 웨이팅 힘들죠?미식가가 추천한 숨은 식당더 중앙 플러스머니랩어차피 전쟁은 멈추지 않는다8% 추락에도 웃는 ‘방산 넘버15060은 무조건 배당금이다은퇴 전 사야할 ‘연 12% ETF이래서 트럼프에 목맸구나‘테슬라 4분기 머스크 노림수더 중앙 플러스성공한 노무현.
어질지 못한 사람을 보면 안으로 자신을 살핌으로써 그런 사람이 되지 않겠다는 반성을 하라고 했다윤석열 정부는 출범 초기부터 ‘마약과의 전쟁을 강조해왔다.